Artist News

Artist News

킹덤, 새해 첫날 새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3회 작성일 24-02-28 17:06

본문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그룹 킹덤(KINGDOM)이 2024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1일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은 공식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챕터2 트레일러 영상 ‘The Beginning Of New Story : Challenge’를 게재했다.

방대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킹덤은 매 신곡 뮤직비디오 영상 말미, 쿠키 영상으로 다음 앨범을 예고해 왔다. 지난 미니 7집 ‘쿠데타’ 뮤직비디오에는 별도의 쿠키 영상이 없어서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후 킹덤은 지난 11월 팬미팅 자리에 이어 새해 첫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전과 확 달라진 킹덤의 모습이 새 챕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한 킹덤은 코인을 서로 교환하며 하나가 되는 모습을 그려내 새로운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킹덤은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을 통해 챕터1 스토리의 마침표를 찍었다.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성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로, 킹덤 7인의 프롤로그가 담긴 앨범이었다.

킹덤은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3년여간의 대장정 끝에 첫 번째 챕터를 완성했고, ‘시네마틱돌’ 명성을 얻었다. 향후 킹덤은 본격적으로 새로운 콘셉트와 색다른 음악과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지난 2021년 데뷔한 킹덤은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 안에 3연속 진입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킹덤은 데뷔 이후 처음 미국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항상 킹메이커(팬덤 명)와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킹덤은 ‘위버스’에서 최다 포스팅 작성 아티스트 1위에 등극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현재 일본 활동 중인 킹덤은 새해 챕터2 새로운 앨범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40길 8

대표이메일 : gfent_company@gfent.co.kr

사업자등록번호 : 893-87-00927

© 2023 GF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