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News

Artist News

방예담, 31일 키움 히어로즈 시구 출격[공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3회 작성일 24-04-04 09:18

본문

가수 방예담이 프로야구 시구에 도전한다.

방예담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4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LG 트윈스의 주말 3연전 마지막 경기 시구를 맡는다.

홈팀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초청을 받아 승리 기원 시구를 펼치게 된 방예담은 마운드에서 멋진 투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구를 마친 후에는 경기를 직관하며 응원 열기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방예담이 프로야구 경기 시구에 나서는 건 무려 11년 만이다. 지난 2013년 고사리처럼 작은 손으로 공을 던졌던 그가 어엿한 성인으로서 선보일 시구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11월 본인이 전체 프로듀싱한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방예담은 오는 4월 2일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와 함께 부른 듀엣곡 ‘오피셜리 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방예담과 윈터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엑소, NCT, 소녀시대 등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켄지가 프로듀싱을, 켄지 산하의 작곡팀 kzlab(KENZIE, Andrew Choi, no2zcat, JSONG)이 작곡·작사에 각각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원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40길 8

대표이메일 : gfent_company@gfent.co.kr

사업자등록번호 : 893-87-00927

© 2023 GF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