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News

Artist News

방예담X윈터 ‘히트곡 메이커’ 켄지 손잡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회 작성일 24-03-19 09:02

본문

가수 방예담과 에스파 윈터가 프로듀서 켄지와 손잡았다.

방예담과 윈터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Officially Cool(오피셜리 쿨)’이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Officially Cool’은 어떤 곡이든 자신의 색깔로 다채롭게 소화하는 올라운더 방예담, 섬세한 표현력에 파워와 부드러움까지 겸비한 보컬리스트 윈터가 호흡을 맞춘 첫 듀엣곡이다.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한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은 포털사이트 및 각종 커뮤니티의 메인을 차지할 정도로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듀엣곡은 EXO, NCT, 소녀시대, 샤이니 등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켄지(KENZIE)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켄지 산하의 작곡팀 kzlab(KENZIE, Andrew Choi, no2zcat, JSONG)이 작곡·작사에 참여했다. 한 번 들으면 귓가에 계속 맴도는 트렌디한 사운드는 물론, 방예담과 윈터의 매력적인 음색도 함께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감성적이면서도 완성된 보이스를 자랑하는 방예담과 윈터의 보컬 조합에 독창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자랑하는 켄지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을지 ‘Officially Cool’을 향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 ‘Officially Cool’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40길 8

대표이메일 : gfent_company@gfent.co.kr

사업자등록번호 : 893-87-00927

© 2023 GF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